일렉트로닉 음악의 기록과 특징
일렉트로닉 음악은 20세기 초에 시작하여 수많은 하위 장르와 스타일로 발전한 풍부하고 다양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일렉트로닉 음악의 역사와 몇 가지 두드러진 유형에 대한 개요입니다.
일렉트로닉 음악 장르의 기록
초기 실험(19세기말~20세기 초)
전자 음악의 기원은 Telharmonium, Theremin, Ondes Martenot와 같은 초기 전자 악기의 발명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러한 악기를 통해 음악가와 작곡가는 전자적으로 생성된 새로운 사운드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Musique concrète (1940s-1950s)
프랑스 작곡가 Pierre Schaeffer는 녹음된, 종종 조작된 일상생활의 소리를 사용하는 실험적인 전자 음악의 한 형태인 musique concrète를 개척했습니다. 이 운동은 이후 전자 음악의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초기 신시사이저 및 스튜디오(1950~1960년대)
Moog 및 Buchla와 같은 신시사이저의 발명으로 음악가는
전자적으로 생성된 새로운 사운드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Columbia-Princeton Electronic Music Center 및 BBC Radiophonic Workshop과 같은 전자 음악 스튜디오는 더 많은 탐구와 실험을 촉진했습니다.
Krautrock(1960년대 후반~1970년대)
독일에서는 Kraftwerk, Can, Tangerine Dream과 같은 밴드가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록 및 실험 음악을 결합하여 영향력 있는 Krautrock 운동을 탄생시켰습니다.
디스코(1970년대)
신시사이저 및 드럼 머신과 같은 전자 악기에 크게 의존하는 플로어 4비트와 실신 베이스라인이 특징인 디스코 음악.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의 선구자인 Giorgio Moroder는 디스코 발전의 핵심 인물 중 한 명이었습니다.
하우스(1980년대)
하우스 음악은 반복적인 4/4박자, 합성 베이스라인, 샘플 보컬을 특징으로 하는 시카고와 뉴욕 같은 도시의 언더그라운드 클럽 씬에서 등장했습니다.
주목할만한 아티스트 및 DJ로는 Frankie Knuckles, Larry Levan 및 Marshall Jefferson이 있습니다.
테크노(1980년대)
디트로이트에서 시작된 테크노는 하우스, 일렉트로, 유럽 전자 음악의 요소를 혼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초기 테크노 개척자로는 Juan Atkins, Derrick May, Kevin Saunderson이 있습니다.
Ambient(1970s-1980s)
Brian Eno와 같은 아티스트가 대중화한 Ambient 음악은 전통적인 노래 구조나 댄스 비트가 아닌 분위기 있는
사운드스케이프와 질감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드럼 앤 베이스(1990년대)
영국의 레이브 씬에서 등장한 드럼 앤 베이스는 빠른 브레이크 비트, 묵직한 베이스라인, 복잡한 리듬이 특징입니다.
주요 아티스트로는 Goldie, LTJ Bukem, Roni Size가 있습니다.
Trance(1990년대)
트랜스 음악은 반복적이고 선율적인 패턴과 고양되고 도취적인 사운드로 유명합니다.
Paul van Dyk, Armin van Buuren, Tiësto와 같은 아티스트를 통해 인기를 얻었습니다.
덥스텝(1990년대 후반~2000년대)
덥스텝은 런던에서 시작되었으며 덥, 레게 및 UK 개러지의 요소를 통합했습니다.
무거운 베이스라인, 실신 리듬, 서브 베이스 주파수의 광범위한 사용이 특징입니다.
장르의 개척자는 Skream, Benga 및 Digital Mystikz를 포함합니다.
EDM(2000년대-현재)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EDM)은 David Guetta, Calvin Harris, Martin Garrix와 같은 아티스트가 하우스, 테크노, 황홀.
이것은 전자 음악의 역사와 유형에 대한 간략한 개요일 뿐입니다.
장르는 엄청나게 다양하고 계속 발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많은 하위 장르와 스타일이 존재하며 각각 고유한 특성과 팬층이 있습니다.
일렉트로닉 음악의 음향
전자 음악은 다양한 스타일과 하위 장르를 포괄하는 다양하고 광범위한 장르입니다.
이러한 다양성에도 불구하고 전자 음악 전체를 정의하는 몇 가지 공통된 음악적 특성이 있습니다.
합성 사운드
전자 음악은 주로 신시사이저, 드럼 머신 및 샘플러와 같은 전자 악기에서 생성된 합성 사운드에 의존합니다.
이 악기는 다양한 음색, 질감 및 음향적 가능성을 제공하여 전자 음악가가 독특한 사운드스케이프를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반복 및 루프
많은 전자 음악 스타일, 특히 댄스 지향 하위 장르는 반복 패턴 및 루프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것은 종종 움직임과 춤을 장려하기 위한 최면적이고 트랜스와 같은 품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비트 기반
전자 음악의 대부분은 비트와 리듬을 중심으로 하며 하우스, 테크노, 드럼 및 베이스와 같은 장르는 타악기와 리듬을 사운드의 핵심 구성 요소로 강조합니다.
실험 정신
전자 음악은 실험적인 성격으로 유명하며 아티스트는 종종 사운드 디자인, 제작 기술 및 음악 구조의 경계를 허물고 있습니다. 이러한 탐구 정신은 수많은 하위 장르와 혁신적인 스타일의 개발로 이어졌습니다.
샘플링
샘플 또는 녹음된 사운드 스니펫의 사용은 전자 음악의 일반적인 기능입니다.
샘플은 음악, 영화 또는 일상적인 소리를 비롯한 다양한 소스에서 가져올 수 있으며 컴포지션 내에서 새로운 질감과 레이어를 만들기 위해 조작하거나 처리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 조작 및 효과
전자 음악가는 종종 디지털 또는 아날로그 효과를 사용하여 사운드를 처리하고 조작합니다.
일반적인 효과에는 리버브, 지연, 왜곡 및 필터링이 포함되며 트랙에 깊이, 따뜻함 또는 기타 원하는 특성을 추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퀀싱 및 자동화
전자 음악은 종종 아티스트가 패턴, 멜로디 및 효과 변경을 프로그래밍하여 복잡한 편곡을 생성하는
시퀀싱 및 자동화를 사용합니다. 이로 인해 개별 요소를 정밀하게 제어하는 복잡하고 진화하는 구성이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미니멀리즘과 레이어링
전자 음악은 요소가 거의 없는 희박한 편곡을 특징으로 하는 미니멀한 것부터 여러 사운드와 질감이 겹치는 조밀한 레이어 프로덕션까지 다양합니다.
이 범위를 통해 전자 음악가는 작업 내에서 다양한 분위기와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프로덕션 및 사운드 디자인에 중점을 둡니다. 전자 음악은 프로덕션 품질과 사운드 디자인에 중점을 두며 아티스트는 종종 사운드를 만들고 믹스를 다듬는 데 상당한 시간을 소비합니다.
세부 사항에 대한 이러한 주의는 매우 세련되고 몰입감 있는 청취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많은 일렉트로닉 음악 스타일에서 공통적이지만 장르가 방대하고 다양하며 각 하위 장르와 아티스트가 고유한 접근 방식과 미학을 테이블에 제공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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